[더퍼스트] 코코힐리, SBA 서울어워드 HIT 상품에 선정 2관왕 NEWS - cocoheali

NEWS

뒤로가기
제목

[더퍼스트] 코코힐리, SBA 서울어워드 HIT 상품에 선정 2관왕

작성자 코코힐리(ip:)

작성일 2021-02-23

조회 133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코코힐리가 서울산업진흥원(SBA)에서 선정하는 우수상품에 크리에이티브한 제품력과 성분 우수성을 인정받아 코코힐리 크림팡팩트와 이뮤이뮤 제품이 연속 선정됐다.

‘서울어워드’는 국내 중소기업의 유통 판매 활성화를 위해 서울산업진흥원(SBA)이 각 분야의 전문가들과 함께 엄선한 국내는 물론 해외 시장에서도 인정받는 대한민국 우수상품을 선정하고, 어워드 상품 경쟁력 강화를 위해 다양한 지원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사업이다.

이번에 서울어워드에서 우수상품으로 선정된 코코힐리는 크리에이티브 코스메틱을 테마로 현재 국내외 온/오프라인에서 활발하게 활동을 하고 있는 브랜드로, 단순히 바르는 것뿐만이 아닌 제품과 놀이를 융합하여 아이들이 상상력과 창의력을 펼칠 수 있게 한다는 점에서 기존의 '어린이 화장품 브랜드'와의 차별성을 추구하고 있다.

관계자에 따르면, “선정된 크림팡 팩트는 팩트형 유아로션 1위를 하고 있는 제품으로, 세계 최초 개발된 제품이다. 엄마를 따라하고 싶은 아이들이 건강하게 팩트를 팡팡 바를 수 있는 고보습 크림을 팩트에 담아 엄마의 마음과 아이들의 마음을 둘 다 잡은 제품이다” 며 제품을 안내했다.



현재 ‘코코힐리’는 공식 홈페이지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오프라인 백화점 등을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해외에서는 쇼피, 아마존, Q10 플랫폼을 통해 판매되고 있다.

출처 : 더퍼스트미디어(http://www.thefirstmedia.net)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